여자 향수 뿌릴 때 오랫동안 향의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 강한 향수를 사용하곤 하시는데요. 강한 향수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는 옆사람이 인상이 구겨질 수도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향이라는 건 각각 선호하는 향이 틀리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가장 무난한 향수가 니치 향수 같은 은은한 향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빨리 날아가서 향수를 뿌린 것 같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향수 뿌리는 위치를 통하여 향이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은한 향수
은은한 향수인 경우에는 상체의 어깨, 팔꿈치, 팔목 부분에 소량으로 뿌려주시는 것이 오랫동안 지속이 됩니다. 피부에 뿌리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 유분으로 인하여 기름진 냄새가 나게 되지만,
겉옷에 뿌리게 되면 이러한 냄새 변질 없이 향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강한 향수
은은한 향수는 상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고, 강한 향수인 경우에는 하체의 복숭아뼈 무릎 부분에 뿌려 주시면 강한 묵직한 향이 위로 올라오면서 옅어져 은은한 향을 보여주게 됩니다.
결국 은은한 향수, 강한 향수 그리고 지속력 높은 향수를 고집하여 찾을 필요 없이, 향기만을 고집하여 향수를 고르는 태도로 바뀌기에, 오히려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시어 향수 잘 뿌리고 다니시길 바라겠습니다.